[시장조사] - 물티슈 판매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. - 가정과 주변 환경의 위생과 청결을 유지 - 필수 위생용품 - 건강 및 위생 관리 -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크기, 모양, 색상의 위생용품 개발에 주력 - 효과적인 세균 박멸 및 보호 [타상품 키워드] 데일리, 시그니처, 믿고 쓰는, 비데, 원단, 부드러운, 콧물, 연약한 아이 피부, 보송, 클렌징 티슈, 순함 ->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(키워드 도출 결과) [브랜드] *환경 생각하는 티슈 기업 [포트폴리오 구성] - 브랜딩, 서비스 기획, 패키지 디자인, 로고 디자인, 웹디자인, 앱 디자인, 브로슈어, 상세페이지 [패키지 디자인] (제품 구성) - 물티슈, 미용티슈, 작은 미용티슈 (데일리) (각티슈) (환경티슈) (트렌드티슈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