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시장조사]
- 물티슈 판매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.
- 가정과 주변 환경의 위생과 청결을 유지
- 필수 위생용품
- 건강 및 위생 관리
-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크기, 모양, 색상의 위생용품 개발에 주력
- 효과적인 세균 박멸 및 보호
[타상품 키워드]
데일리, 시그니처, 믿고 쓰는, 비데, 원단, 부드러운, 콧물, 연약한 아이 피부, 보송, 클렌징 티슈, 순함
->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(키워드 도출 결과)
[브랜드]
*환경 생각하는 티슈 기업
[포트폴리오 구성]
- 브랜딩, 서비스 기획, 패키지 디자인, 로고 디자인, 웹디자인, 앱 디자인, 브로슈어, 상세페이지
[패키지 디자인]
(제품 구성)
- 물티슈, 미용티슈, 작은 미용티슈
(데일리) (각티슈) (환경티슈) (트렌드티슈)
(타켓층) 티슈를 매일 사용하는 사람들
(컨셉)
- 물에 잘 녹고 음식물 쓰레기처럼 녹는 친환경 티슈
- 시그니처 물티슈, 리필 물티슈, 물티슈케이스
[로고 디자인]
- 녹는, 환경, 휴대용, 버터, 노란색, 펄프, 종이, 가방, 점자, 순한, 잎, 낱장, 가벼운, 날개
자료 조사
[스프링클] 푸티슈 비데 물티슈 키즈 2종 (택1) - 마켓컬리
물에 잘 녹는 재질의 아이를 위한 비데 물티슈 - Better Life for All.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,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.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. 내일 아침 문 앞에
www.kurly.com